본문 바로가기

탈모 관련 정보

모모단 효능과 가격 한방에 정리

 

모모단 썸네일

목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란?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탈모 환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동진제약회사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개발진들은 맥주 효모와 클로렐라가 탈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탈모 환자들에게 탈모가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모모단을 생산하게 되었었다고 합니다. 동진제약에서 제작한 모모단 시리즈는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모모단 샴푸가 있습니다.

내가 탈모인지 확인하려면 탈모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콜로렐리

 모모단 복용 방법

우선 모모단이 어떤 분들한테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에게는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탈모를 겪고 있거나 탈모를 걱정하시는 분, 또 요즘같이 황사, 미세먼지가 많아 피부건강이 걱정이 되시는 분, 면역력이 떨어지신 분, 피부건강이 급격히 나빠지신 분들은 한번 상담원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모모단은  동진제약회사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건 강하신 분들 또한 손쉽게 건강관리를 위해 섭취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진제약에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권장 섭취 방법은 1일 3회, 1포씩 물과 섭취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섭취 대상
섭취방법

 모모단 효능

모모단의 효능을 알아보기 위해 맥주효모와 클로렐라가 탈모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맥주효모는 얇아진 모발을 굵고 힘 있게 만들어 주며 우리 몸에 단백질을 보충해주어 모발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클로렐라는 기본적으로 단백질, 엽록소,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품이며, 체내 면역력을 올려주고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클로렐라를 섭취하면 두피에 흡착된 이물질들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조혈작용, 신장 기능 향상, 빈혈 예방, 골다공증 예방, 장기능 개선의 효과가 있습니다.

모모단 효능

 모모단 부성분

동진제약은 20여 년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온 기업으로 엄선된 부원료를 활용하여 모모단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모단의 들어가는 부원료로는 오미자, 더덕, 뽕나무 잎, 구기자, 당귀, 복령, 대나무 잎, 어성초, 산조인, 작약 등이 있습니다. 맥주효모와 클로렐라 이외에도 건강을 도모하는 부원료로 탈모뿐만 아니라 건강 증진에도 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부원료

 모모단 가격

동진제약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상담원을 통해서 가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사 정책상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중고나라에서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을 알아보았는데 15~18만 원에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을 보았고 새 상품은 약 20만 원 정도라고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판매 사이트에서 무료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모단 부작용

탈모 환자분들은 혹시 모모단을 섭취 후 더 악화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부작용을 걱정하실 필요 없어 보입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섭취 후 머리가 더 빠졌다거나 하는 후기는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대부분의 후기는 모발이 두꺼워지고 풍성해졌다는 후기들이 많이 있었고, 가끔 꾸준히 섭취를 했는데 효과가 없었다는 리뷰가 있지만 머리가 빠졌다거나 하는 후기는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탈모 예방과 치료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탈모 예방 및 치료알아보기 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탈모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 예방 및 치료알아보기  (0) 2021.04.04
탈모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0) 202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