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관절팔팔 효능과 부작용

우리몸의 소중한 관절, 관절은 소모품입니다. 평생 관리해주면서 사용해야 오래오래 건강한 관절을 사용하며 살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건강한 관절을 관리하기 위한 보조식품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씨스팡 관절팔팔은 어떤 제품인가요?

저는 씨스팡 관절팔팔 차승원 씨가 홍보를 하면서 유명해진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씨스팡은 관절 관련 건강식품분야에서 선두를 달리는 기업이었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을 이용해 국내 매출 1위를 5년 동안 하였다고 합니다. 여기서 초록입 홍합 추출 오일이란 식약처에서 국내 관절 기능성 개별 인정형 원료라고 합니다. 그만큼 믿음이 가고 5년 연속 1위를 했다는 것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관절 질환 중 하나는 퇴행성 관절염입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골관절염이라고도 합니다. 뼈의 관절면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 연골이 닳아 없어지고, 연골 밑의 뼈가 노출되고, 관절 주변의 활막이 염증을 일으켜 통증과 변형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골관절염 환자는 전반적인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관절팔팔 효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팔팔의 주 재료라고 함은 당연 초록입 홍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관절팔팔 이외에도 초록입 홍합을 이용하여 많은 건강식품을 이미 판매하고 있지만 식약처로부터의 입장으로는 관절팔팔이 사용하고 있는 초록입 홍합 원료의 오일형 태만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 국내 7개 대학에서 입 홍합 추출 오일복합 물을 이용 하여 신체 시험을 통하여 관절 기능에 개선과 관절 통증의 완화의 효과 보았다는 시험 결과가 있습니다.

관절팔팔 연구결과1
관절팔팔 연구결과2

마오리족이란 뉴질랜드 해안가에서 살고 있는 부족은 관절이 매우 튼튼하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그 부족 특징은 초록입 홍합을 생식으로 먹는 문화 덕분에 관절이 튼튼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관절 건강 마오리족

 씨스팡 관절팔팔 주요 성분

씨스팡 관절팔팔은 초록입홍합오일을 친환경초임계추출공법을 이용하여 유효성분 3.5%를 추출하고, 염증을 일으키는 류코트리엔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그 기능이 인정되었다고 합니다. 초록입입 홍합 1,000kg 당 1.4kg 만 생산하는 귀중한 오일입니다.

5년연속 매출 1위 관절팔팔

 씨스팡 관절팔팔 영양 및 기능

관절팔팔 제품 안에는 항산화와 항염증 기능이 많은 초록잎 홍합 오일과 비타민C, 비타민E, 오메가 3, 칼슘 등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으며 기능으로는 노령 또는 부상으로 인해 관절 통증 및 관절이 딱딱하게 굳은 강직도를 완화하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관절팔팔 효능

 씨스팡 관절팔팔 어떤 분들이 복용해야 할까?

노안으로 인한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성 관절염, 골다공증으로 생활이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꼭 관절 환자뿐만 아닌 자신의 관절을 오래오래 쓰고 싶으신 분들에게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복용 방법

관절팔팔 제품은 하루에 2회 아침과 저녁에 섭취를 하며, 1회 섭취 시 캡슐 2개(310mg) 섭취해야 합니다.(하루 총 4개) 섭취하시기 전 현재 혈전용해제를 처방받아 섭취 중이신 분이 있으시다면 관절팔팔을 섭취하지 마시고 의사와 상의를 해보시고 제품 섭취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부작용

씨스팡 관절팔팔에 주원료인 초록잎홍합 추출물은 현재까지 부작용 사례가 신고된적은 없었다고합니다. 하지만 사람 개인간의 차이가 있음으로 관절팔팔을 섭취 후 피부나 호흡기쪽에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난다면 즉시 섭취를 멈춰주시고 의사의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해 갑각류 또는 조개류의 알레르기가 있다면 조심해서 나쁠껀 없어 보입니다.

관절팔팔 부작용 없이 섭취 후 건강한 관절 관리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다른 관절건강 정보가 궁금하다면? 관절보궁 가격 알아보기 호관원 가격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