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지식

핸드폰정보 역시 공격 당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공격 당할수있다

 모바일 과연 안전할까?

개인용 컴퓨터(PC)와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춘 휴대전화인 모바일 위협이 늘어나고 있다. 스마트폰의 인기와 비교적 느슨한 보안은 공격자들에게 매력적인 표적이 되었다. 올해 초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폰이 PC를 처음으로 앞질렀고, 공격자들은 새로운 기술과 함께 오래된 기술을 사용하여 이 확장된 시장을 이용하고 있다.1 Oneexample은 공격자들이 사용자의 휴대폰에서 프리미엄 요금 문자 메시지를 몰래 보낸 모바일 사진 공유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한 올해 발렌타인 데이 공격이다.한 연구는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새로운 스마트폰의 수를 발견했다. 모바일 운영체제의 취약성은 42%나 급증했다.

 모바일보안과 컴퓨터 보안의 차이는?

 휴대전화 공격의 수와 정교함은 증가하고 있으며, 대응책은 따라잡기 힘들다. 스마트폰과 개인용 디지털 비서(PDA)는 사용자에게 이메일, 인터넷, GPS 네비게이션, 그리고 많은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모바일 액세스를 제공한다. 그러나 스마트폰 보안은 기존의 컴퓨터 보안과 보조를 맞추지 못하고 있다. 방화벽, 안티바이러스,암호화와 같은 기술 보안 조치는 휴대폰에서 드문 일이 아니며, 휴대 전화 운영 체제는 개인용 컴퓨터만큼 자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모바일 소셜 네트워킹 응용 프로그램은 PC 상대방에 대한 상세한 사생활 제어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보안이 불안한것을 인지하기

불행히도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이러한 보안상의 단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많은 사용자들은 휴대폰에서 제공되는 보안 소프트웨어를 활성화하지 못하고 있으며,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서핑하는 것은 컴퓨터에서 서핑하는 것보다 안전하거나 안전하다고 믿는다. 한편, 휴대폰은 공격의 표적으로 점점 더 가치가 있다.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더 많은 활동을 수행하고 종종 전자 메일, 달력, 연락처 정보 및 암호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를 장치에 저장합니다. 종종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소셜 네트워킹은 많은 개인 정보를 유지하고 있다. 모바일 상거래의 혁신으로 사용자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과 애플리케이션을 구매하고, 쿠폰과 티켓을 상환하고, 은행을 운영하며, 판매 시간 지불을 처리하고, 현금 등록부에서 지불하는 등 스마트폰에서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다. 일반적인 공격 이동성과 PCsMobile 전화와의 유사성은 PC 취약점의 상당수를 공유한다.그러나 휴대폰을 휴대하고 사용하고 수정하기 쉽게 하는 속성은 다양한 공격으로 개방된다. 아마도 가장 간단한 것은 휴대폰이나 PDA의 휴대폰이 그들을 훔치기 쉽다는 것입니다.

핸드폰 공격 당할수있다

 모바일핸드폰을 분실 또는 도난 당한다면?

도난당한 전화기 소유자는 개인 식별자에서 금융 및 기업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그 위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잃을 수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충분한 시간을 가진 정교한 공격자가 휴대폰의 보안 기능을 거의 깨고 저장하는 모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바일 앱을 조심히 다운받아야하는 이유

명백한 합법적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즉 앱은 악의적인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운영 체제의 앱을 개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모바일 서비스 제공자는 안전성 평가가 거의 또는 전혀없는 제 3 자 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와 제휴하지 않은 소스는 잠긴 전화 기능에 접근하는 규제되지 않은 앱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일부 사용자는 운영 체제 잠금 기능을 통해 장치를 뿌리 또는 제일 브레이크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합법적인 스마트폰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와 네트워크 서비스는 PC와 마찬가지로 취약점을 가지고 있다. 수년 동안 공격자는 휴대전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도청, 충돌 및 기타 공격을 수행합니다.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의 취약성을 악용하는 악의적인 링크를 클릭하는 등 명시적인 행동을 통해 이러한 공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취약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하는 장치를 사용하여 공격에 수동적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피싱 공격은 전자 통신을 사용하여 사용자를 속이고 악의적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민감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자 메일 피싱은 PC에 대한 일반적인 공격이며 전자 메일이 가능한 휴대폰에서도 유사하게 위험합니다. 휴대폰 사용자는 피싱 음성 통화(비싱)와 SMS/MMS 메시지(스미싱)에도 취약하다.9 이러한 공격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피처폰(고급 데이터와 무선 기능이 없는 휴대전화)을 대상으로 하며, 때로는 사용자를 속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