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네이처원 마데케어 연고 성분, 특징, 가격, 후기 한번에 알아보기

네이처원 마데케어 연고

목차

 

 네이처원 마데케어 연고란?

네이처원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마데 케어 연고는 식약처에서 지정한 의약외품으로 약사법에 의해 관리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피부 질병 및 상처 치료에 특화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과거 청소년기에 생긴 여드름 상처 또는 외부의 충격으로 생긴 피부 상처, 노화로 인한 피부 궤양 등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기본 사용 방법은 1일 2회 상처부위에  발라주시면 됩니다.

 마데케어 연고 성분 알아보기

마데 케어 연고는 상처 치료의 효과가 뛰어난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를 물과 열 없이 고순도의 파우더 방식으로 추출하여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유효성분 파괴를 줄이고 상처치료 효능을 향상시켰습니다.

 마데 케어 연고만의 특징

위에서 말씀드린 센텔라아시아티카의 유효성분을 물을 가열하여 추출한다면 상처치료의 유효성분이 파괴가 됨으로, 물과 열 없이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을 하였으며, 정제된 유효성분을 상처 난 피부 또는 피부 궤양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마데 케어 연고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이며 네이처원과 퍼슨제약의 기술력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어서 상처 난 피부에 믿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데 케어가 필요한 분

마데케어 연고의 대표적인 효능은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과거에 피부관리를 소홀히 하여 여드름 자국 또는 외부의 충격으로 생긴 피부 상처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 피부가 예민하여 트러블이 많이 나시는 분들

- 일부 피부가 궤양이 진행이 되어 보조적으로 치료가 필요하신 분들

- 번들거리는 크림보다 연고 타입 크림을 선호하시는 분들

위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네이처원 마데 케어 연고를 사용해보시면 상당히 높은 사용 만족 갑을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피부 궤양이란? - 피부에 염증 또는 괴사로 인해 피부의 일부분이 모양이 변형 또는 함몰되거나 영양분 공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피부가 손상된 것을 말합니다.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욕창도 피부 궤양 예시 중 한 개입니다.

 네이처원 마데 케어 연고 가격 알아보기

네이처원 마데 케어 연고는 현재 네이처원 공식 판매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알아보니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9,8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네이처원 마데케어 연고 구매할 수 있는 정보 남겨놓을 테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처원 마데 케어 연고 구매 공식 사이트

 마데 케어 연고 후기 알아보기

마데케어 연고 후기를 확인하여 보니 후기가 정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구매자분들은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고 사용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수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사용자들의 사용후기 사진을 보면 정말 여드름 흉터가 많이 연해지고 치유가 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 전사용 후
사용 전, 후 비교사진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