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푠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우체국에서 운영하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기본요금 0원을 내세우며 알뜰폰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이 같은 기본요금 0원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우체국 알뜰폰을 많이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한번 우체국 알뜰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사진

 알뜰폰은 무엇인가?

기존 대형통신사를 끼고 있던 LG헬로모바일, KT m모바일, SK세븐모바일과 별개로 요즘 알뜰폰 시장에 굵직 굵직한 대기업이 시장에 투입이 되고 있습니다. 우선 이번 글에서 말씀드릴 우체국 알뜰폰요금제도 그 중 하나 입니다.  알뜰폰은 기존 3사의 통신망을 빌려서 알뜰폰 통신사 독자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통신망을 구축하지 않고 기존에 있던 통신망을 빌려 사용하기에 대형 3 사통 신사 SK, KT, LG U+의 요금제 대비 많이 저렴하게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서비스의 장점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은 누가 뭐라고 할 수 없을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핸드폰 통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얼마나 저렴하냐고 물으시면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처음 상품을 출시했을 당시 기본요금 0원을 키워드로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다른 알뜰폰 통신사들도 물론 기존의 대형 통신사 3사의 요금제 대비 절반 정도의 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다음 포털 우체국 알뜰폰 검색결과

인터넷 검색 페이지에서 우체국 알뜰폰을 검색을 하면 '인터넷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확인하는 방법 사진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우체국 알뜰폰 목차에서 요금제로 들어가서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요금제 확인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홈페이지에서는 요금제 상품 구분을 통해서 사용자가 상품을 찾기 쉽게끔 카테고리별 구분을 해 놓았기에 여기서 본인이 찾는 요금제의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요금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특징은 우체국 알뜰폰이라는 홈페이지 안에서 KT망, SKT망, LG U+망을 임대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들을 소개해주는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 같은 우체국 알뜰폰이지만 상세하게 들어가면 요금제 및 제공 서비스의 양이 달라 비교를 해보고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타 알뜰폰 통신사의 비해 홈페이지가 복잡하니 천천히 살펴보시고 가입방법은 다른 알뜰폰 통신사와 비슷하니 가입방법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금제를 선택하시고 우체국을 방문하시거나 또는 인터넷으로 가입신청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이 됩니다.

'핸드푠 요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  (0) 2021.03.17
알뜰폰 요금제 단점 알아보기  (0) 2021.03.17
KT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0) 2020.11.02
SK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0) 2020.11.01
안녕하세요  (0) 20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