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호관원 성분, 효과, 부작용, 모델

지긋지긋한 관절염, 수술 없이 통증 완화 '호관원'에서 지금 신청하세요(B2)

호관원 효과, 효능

목차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국내 제약회사인 동진제약에서 특히 신경을 써서 개발한 건강기능 식품 호관원 프리미엄은 MSM과 해조칼슘이란 주재료를 이용하여 관절과 뼈 그리고 연골의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MSM과 해조칼슘 외에도 다른 부원료만으로도 우리 신체건강에 도움을 주어 혈액순환과 근육 통증 감소에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만기

 호관원 효과

                    

호관원 프리미엄의 효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에 주원료로 사용되는 MSM(식이유황)과 해조칼슘은 관절과 연골 그리고 인대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SM은 관절과 인대를 형성하는 성분으로 노화 또는 부상으로 인해 관절 건강이 악화된 분들에게는 관절 통증과 뻣뻣한 관절에 이물감을 줄여주는데 효과가 뛰어납니다. 이같이 MSM이 관절 통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은 오랜 기간 실험 결과를 통해 검증이 된 결과입니다. 

호관원의 주원료인 MSM과 해조칼슘의 각각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호관원 가격 알아보기

 MSM 효능

MSM은 식이유황이라고 불리며 섭취시 신체에서 염증 증상을 완화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 화학성분입니다. MSM은 관절, 뼈, 연골과 인대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나이를 먹을수록 식이유황을 섭취하여 관절 건강에 신경을 써주어야 관절을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M의 효능으로는 관절 염증과 통증의 완화, 만성피로 해소, 호흡기의 점막 보호, 면역력 향상과 항암효과 등 각종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해조칼슘 효능

해조칼슙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칼슘으로 다른 종류의 칼슘보다 소화가 잘되고 신체 흡수율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해조칼슘으로 나타난 부작용은 따로 보고된 것이 없습니다. 해조칼슘은 신체 내에서 뼈와 치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며 노화로 인한 신경과 근육 기능 저하를 방지하는 기능을 합니다.

 호관원 부작용

호관원에 부작용을 알아보았는데 호관원에 대한 부작용은 찾아보지 못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믿을 수 있는 대기업 동진제약에서 생산을 해서 그런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더라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호관원에 대한 부작용은 보고된 바 없지만 MSM을 하루 권장량인 4.8g을 넘겨 섭취하면 과복용으로 인해 위장장애 및 소화장애가 일어날 수 있고 심한 경우에는 설사 또는 메스꺼움 현상을 느낄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이 필요하신 분은?

호관원 프리미엄이 필요하신 분들은 칼슘 흡수율이 떨어지는 노령의 분들과 갱년기 여성, 출산 후 여성, 관절과 연골이 안 좋아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호관원에게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호관원 모델

호관원 이만기 사진

호관원 프리미엄은 연예인 겸 교수 이만기(전 씨름선수)씨가 당당히 얼굴을 내걸고 홍보를 하시는 상품입니다, 신뢰도가 생명인 연예인 이만기 씨가 이렇게 자신 있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이유는 호관원 원료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을 하기도 하며 건강기능식품 심의필 KHSA를 통과하여  제품에 어떠한 허위광고가 없는 것을 인증을 받아 제품의 효능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이만기 씨가 당당하게 홍보를 할 수 있으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