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쏘팔메토 복용법과 복용후기

쏘팔메토 복용방법 복용후기

 쏘팔메토란 무엇인가?

쏘팔메토는 쿠바, 플로리다, 조지아, 북아메리카 남동부 지역에서 재배가 되며 여러 야자나무중 하나의 종이라고 합니다. 쏘팔메토는 오래전부터 성인 남성의 전립선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남성의 전립선에 문제가 생겨 배뇨장애 등이 있을 때 쏘팔메토는 치료 목적으로 사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쏘팔메토는 발기부전, 이뇨제, 최은 제로 다양하게 이용되어 왔으며 2007년에는 식약처로부터 전립선 건강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기능성 원료로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실로 중년 비뇨기 문제를 앓고 있는 중년 남성에게 쏘팔메토는 비뇨기 기능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과거에는 쏘팔메토를 가공하는 방법이 없어 그냥 섭취했지만 현대에서는 쏘팔메토를 가공하여 건강보조식품으로 먹기 좋은 방법으로 만들어져 시장에는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쏘팔메토 복용 방법 알아보기

 

식약처에 의하면 쏘팔메토의 영양성분 중 로르산이란 것을 기준으로 일일 권장 섭취량을 결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르산 기준으로 쏘팔메토 일일 권장 섭취량은 70~320MG으로 산정하고 있습니다. 물론 매일매일 꾸준하게 섭취해주는 것이 효과가 좋타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대부분의 쏘팔메토 제품은 알약 형식으로 시중에 나와있기 때문에 각 제조사별 섭취 방법에 따라 1일 2회 또는 1일 1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를 하고 있으니 제품별로 섭취방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쏘팔메토 복용 기간

 

쏘팔메토는 따로 복용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복용을 하면서 자신의 신체가 건강해지면 조금씩 줄이고 다시 배뇨기에 문제가 있다면 다시 섭취량을 늘려주는 형식으로 탄력적으로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만약 쏘팔메토를 섭취하면서 속이 안 좋거나 쓰라린 경우에는 식후에 먹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쏘팔메토 복용 후기

쏘팔메토를 찾는 대부분의 중년 남성은 성기능 저하 또는 잔뇨감, 빈뇨 현상, 야간배뇨 현상을 겪고 있으실 텐데요. 생활에 불편을 겪다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하신 분들은 대부분 잔뇨감, 빈뇨 현상은 대부분 사라졌다고 하며, 아울러 성기능이 좋아져 소홀했던 부부관계가 좋아졌다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분들의 경험담에 나와있습니다.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한 A씨는 야간에 수면을 취하면 아침까지 4번 이상 화장실을 가야 했는데 쏘팔메토를 꾸준히 섭취하니 야간배뇨 현상이 현저히 줄어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