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전문 정보

쏘팔메토 탈모예방 효과

쏘팔메토 탈모예방 썸네일

목차

 

 

 쏘팔메토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쏘팔메토를 전립선 비대증 또는 비뇨기 관련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쏘팔메토는 우리에게 고맙게도 전립선 비대 치료와 또 탈모 증상을 완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탈모는 왜 생기는지 한번 알아보아야 합니다.

 탈모는 왜 생기는가?

탈모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발생하는데요 과거에는 유전적으로 탈모가 발병할 것이다라고 많이들 알고 있었지만 현재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탈모가 온다라는 인식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수 없이 많은 외부 영향으로 탈모가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출산, 약물, 호르몬 문제, 스트레스, 영양결핍, 흡연, 음주 등 원인은 수도 없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탈모 원인이 이것이다 라고 말하기보단 복합적인 이유로 탈모가 발병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쏘팔메토란 무엇인가?

대서양 연안에 서식하는 쏘 팔메 토 나무의 열매는 약초로 사용되었습니다. 전형적인 이점은 전립선 건강으로 요도 증상과 전립선 염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쏘팔메토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 호르몬은 50대 이후 눈에 띄게 감소되게 됩니다.

 쏘팔메토 먹는방법 알아보기

쏘팔메토는 제품에 따라 섭취량의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품별 섭취 방법을 보고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리면 4~5개월 동안 꾸준히 섭취한다면 탈모 증상이 완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탈모 증상이 완화되는 경우 쏘팔메토 섭취량을 소량 줄여주시는 것이 장기적으로 건강에 이롭다고 합니다. 아무리 몸에 좋타고 하여도 과다복용은 몸을 해치기 마련입니다.

쏘팔메토에 올바른 복용방법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쏘팔메토 올바른 복용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