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지식

애플 아이폰의 아버지 '스티브잡스 업적' 알아보기(동기부여)

애플의 아버지인 스티브 잡스는 지난 2011년 10월 5일 췌장암으로 56세의 젊은 나이로 사망을 하셨습니다. 그의 사망에도 불구하고 컴퓨터, 가전 기술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의 그의 업적과 공헌은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습니다.

스티브잡스 업적

 잡스의 업적 : 잡스의 성취와 공헌

 애플 설립과 마이크로컴퓨터 혁명의 핵심 기여자

잡스는 1976년 동료 스티브 워즈니악과 로널드 웨인과 함께 애플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Apple I 개인용 컴퓨터를 소개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1977 년에 Apple II를 소개하면서 부와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초기 제품은 1970 년대와 1980 년대의 마이크로 컴퓨터 혁명의 출현을 나타냅니다.

애플 II는 여러 가지 이유로 혁명적이었습니다. 첫째, 대량 소비를 위해 생산된 최초의 가장 성공적인 마이크로 컴퓨터 중 하나입니다. Wozniak은 주로이 제품을 디자인했으며 Jobs는 폼 성형 플라스틱 케이스의 개발을 감독했습니다.

잡스가 초기 마이크로 컴퓨터를 대표하는 일반 목재와 금속 상자에서 멀리 떨어진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개인용 컴퓨터를 도입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플 II는 가정용 사용자에게 호소했기 때문에 달랐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잡스는 애플 제품의 뒤를 이어 이러한 일반적인 디자인 원칙을 옹호했으며 회사의 주요 경쟁 우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애플을 주요 기술 회사가 되기 위해 재배치 및 재설립

애플 II와 개인용 컴퓨터의 매킨토시 라인은 1980년대 중반 IBM의 컴퓨터 제품과 경쟁했습니다. 잡스는 1985년에 애플을 떠났다. 경쟁이 치열했고, 회사는 시장 점유율을 되찾고 판매를 유지하기 위해 애썼다. 1990년대의 도래는 Microsoft Windows가 지배적인 컴퓨터 운영 체제로 등장한 것을 의미합니다. 과부 기반 컴퓨터가 매킨토시 컴퓨터보다 더 잘했다.

애플의 초기 실패는 중복되고 혼란스러운 일련의 컴퓨터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잡스는 1996년에 애플로 돌아왔다. 그의 첫 번째 비즈니스 순서는 모든 수익성없는 제품을 버리고 확립된 제품 전략과 디자인 철학을 기반으로 제품 전략을 재조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애플 II에 대한 초기 제품 전략을 재도입하면서 애플의 잡스의 중요한 공헌 중 하나는 제품 보완의 창조와 함께 단순함과 프리미엄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철학이었다. MacBook, iPod, iTunes, iPhone 및 iPad와 같은 성공적인 애플 제품뿐만 아니라 macOS 및 iOS는 이러한 원칙을 입증했습니다.

 마케팅과 판매에서 제품디자인의 중요성 제고

잡스의 디자인 원리를 다시 강조하여 컴퓨터와 가전제품에서의 그의 공헌과 유산을 더 잘 평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워즈니악에 따르면 잡스는 컴퓨터 프로그래머도 엔지니어도 아니기 때문에 코드화하지 않았다고 한다. 잡스가 마케팅과 영업사원이었던 동안 워즈니악이 발명가였다는 것을 관찰했다.

애플의 전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월터 아이작슨Walter Isaacson이 2011년 저서 스티브 잡스에 따르면, 선과 불교의 철학에 기초한 디자인 원칙을 세웠다. 디자인 원리로 번역될 때, 이러한 철학들은 어수선함을 거부하고 미니멀리즘을 촉진한다.

잡스의 디자인 원리는 애플 제품의 판매점 중 하나가 되었다.포장 및 외형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전반적인 사용성까지 매코스, iOS 등 제품은 프리미엄 룩과 느낌을 유지하면서 사용자 친화성이 높아 대중시장에 어필하고 있다.

 애플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와 돌파구를 감독하다

애플에서의 그의 방향 기여 외에도, 잡스의 리더십은 그 회사에서 수많은 성과와 돌파구를 보여주었다. 그는 본질적으로 신제품을 도입하고, 혁신을 만들고, 시장 붕괴를 일으키는 회사를 감독했다.

예를 들어, iPod와 iTunes의 도입은 디지털 음악의 광범위한 수용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게다가 아이폰은 스마트폰 혁명의 시작을 알렸다. 타임지는 2007년 올해의 발명을 선언하기도 했다. 아이패드는 태블릿 컴퓨터의 채택을 대중화했다.

Fast Company에 출연한 C. Kuang의 기사는 Jobs가 매우 실제적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제품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연구 및 개발의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감독하기 위해 조직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이름으로 313개의 특허가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잡스는 또한 픽사에게 선구자를 자금으로 지원했고 장난감 이야기의 EP였다.

비즈니스 거물으로서의 그의 차에 관한 스티브 잡스의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업적은 루카스필름의 컴퓨터 그래픽 부서에서 나온 스피아웃이었고 후에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가 된 그래픽스 그룹에 대한 그의 1000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포함했다.

그는 기술권에 대해 조지 루카스에게 500만 달러를 지불했고 자본금으로 500만 달러를 지불하여 이사회 의장이 되었습니다. 잡스가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추가 자본을 쏟아 부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회사는 처음에는 손해를 보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0년대 회사 매각을 고려하면서 잡스는 애니메이션 영화인 토이 스토리가 큰 블록버스터 히트작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회사에 또 다른 변화를 주기로 결정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3억 7천 3 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잡스는 제작자로 선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