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지식

iOS와 안드로이드 발달의 주요한 차이 7가지

내 모바일 앱에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야 할까? 이것은 모든 앱 소유자에게 공통적인 질문이며 우리는 당신의 결정을 돕고 싶다. 처음부터 분명히 하자. 이건 싸움이 아니야. iOS와 안드로이드인 앱스토어 모두에 앱을 구축할 수 있지만, 먼저 iOS와 안드로이드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iOS와 Android를 비교해 각 솔루션의 장점과 단점과 함께 각 케이스에 대한 옵션을 제시할 것이다. Android와 iOS 운영 체제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 이 지식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아주 짧은 역사가 의무적이기 때문에 애플이 2007년에 첫 번째 iOS 공식 버전을 출시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현재 최신 버전은 iOS 12.2이며 iOS 12.3 베타에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11년 전인 2008년 안드로이드 1판부터 시작해 2018년 8월 안드로이드 9.0인 파이에 도달할 때까지 알파벳순으로 단 음식에서 빌린 이름들로 많은 업데이트를 이어왔다.그들은 현재 안드로이드 Q 베타를 연구하고 있다.

안드로이드,ios 차이점

 iOS와 안드로이드 발달의 주요한 차이

내 모바일 앱에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야 할까? 이것은 모든 앱 소유자에게 공통적인 질문이며 우리는 당신의 결정을 돕고 싶다. 처음부터 분명히 하자. 이건 싸움이 아니야. iOS와 안드로이드인 앱스토어 모두에 앱을 구축할 수 있지만, 먼저 iOS와 안드로이드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iOS와 Android를 비교해 각 솔루션의 장점과 단점과 함께 각 케이스에 대한 옵션을 제시할 것이다. Android와 iOS 운영 체제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 이 지식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아주 짧은 역사가 의무적이기 때문에 애플이 2007년에 첫 번째 iOS 공식 버전을 출시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현재 최신 버전은 iOS 12.2이며 iOS 12.3 베타에도 작업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11년 전인 2008년 안드로이드 1판부터 시작해 2018년 8월 안드로이드 9.0인 파이에 도달할 때까지 알파벳순으로 단 음식에서 빌린 이름들로 많은 업데이트를 이어왔다. 그들은 현재 안드로이드 Q 베타를 연구하고 있다.

다음은 Android와 iOS : 목표 청중 프로그래밍 언어 개발 도구 개발 비용 앱 스토어 수용 설계 원칙 모네이션 전략의 7 가지 주요 차이점입니다.

 대상 관객

iOS와 Android 앱 개발의 가장 큰 역할 플레이어 중 하나인 가장 중요한 측면, 즉 개발자의 모든 움직임을 지시하는 사용자부터 시작합시다. 처음부터 iOS 고객들은 브랜드에 매우 충성하는 반면 안드로이드 기기는 더 저렴하다는 것을 강조해야 한다. 반면 iOS 어뎁트의 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유한 어뎁트보다 적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그러나 안드로이드가 시장점유율이 더 크다고 해도 iOS 이용자의 소득수준은 더 높은 것으로 보인다. 양측에 예외도 있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인 규칙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개발도구

우리는 또한 ios와 안드로이드의 차이를 위한 개발 도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개발에 사용된 환경은 처음에는 이클립스였지만 구글이 만든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출시되면서 이클립스에 대한 지원이 끝나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개발자들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이용하고 있다. iOS 앱의 경우 애플 개발 경험의 중심인 XCode를 사용할 것이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결정한 후 원하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자바와 함께 가면 XCode를 시도할 필요가 없다.아니면 스위프트를 좋아한다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일하지 못할 것이다.

 앱스토어 수용

애플 앱스토어에 게재될 iOS 앱의 검증 과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야 하는 안드로이드 앱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이유는 애플 전문가들의 개인 검증을 수반하는 반면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이 절차는 자동화된 테스트에만 의존하기 때문이다. 구글은 개발자들이 일부 오류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같은 앱의 여러 버전을 하루 동안 제출할 수 있다.이 때문에 프로그래머들은 iOS 기기의 경우 너무 많은 시간을 기다린 후 앱이 거부되고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고객 앞에서 오류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제출된 앱에 대해 매우 주의할 필요가 있다.

 프로그래밍 언어

결정에 큰 비중을 두는 다음 큰 요인은 원하는 제품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우리는 또한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차이를 볼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을 개발하려면 안드로이드용 자바는 조금 다르지만 가장 일반적인 언어는 자바다. Android 프로그래머가 채택한 또 다른 언어는 C + + 였으며,이 언어는보다 원시적인 경험을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최근 Kotlin은 다른 언어와 호환되는 공식 Android 언어로 추가 되었습니다. 구글 사이트에서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iOS 프로그래머가 Objective - C를 사용하는 동안 Apple은 2014년 Swift를 iOS 앱의 공식 언어로 도입했습니다.구문을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개발자가 애플 기기에서 실행되는 모바일 앱을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러한 주요 목적을 위해 구축된 장점이 있습니다.

 디자인 원리

iOS 사용자와 개발자가 브랜드에 그렇게 충성하는 이유는 앱의 명확하고 깔끔한 측면 때문이다. 그러나 구글은 또한 가장 간단한 디자인을 위한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었다. 재료 디자인과 함께 안드로이드 어뎁트들은 잉크와 종이의 쾌적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두 경우 모두 디자이너는 Android 및 iOS 앱의 공식 지침에 설명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통화전략

업무로 수입을 창출하려면 각 플랫폼에 대해 선택한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iOS 고객들은 앱 내부의 광고를 거부하지만,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콘텐츠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간신히 무시한다. 이 옵션을 성공시킬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목표 고객이 마케팅 전략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설득할 수 있는 관련 제품을 제시하는 것이다.iOS 어뎁트의 경우 유료 또는 프리미엄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안드로이드 장치를 소유한 사람들에게도 인상적인 결과를 보여주었다.

 개발비용

모바일 개발의 가장 좋은 부분은 무료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가격 면에서는 아무런 차이가 없다. 왜냐하면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무료 도구와 문서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들의 도움으로,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자유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두 플랫폼을 모두 테스트할 수 있다. 코딩에 관한 한 그 과정에는 어떤 비용도 개입되지 않는다. 개발자를 고용하고 싶을 때만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지만 이것은 또 다른 논의의 주제인데 이 기사의 목적과는 거리가 멀다. 그 차이는 당신이 당신의 창조물을 시장에 업로드해야 할 때 나타난다. iOS 앱의 경우 기업 가격 상승으로 연간 100달러를 지불해야 하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경우 1회당 25달러의 수수료다.또한 그 점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수익화 계획이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투자 수익을 볼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