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푠 요금제

KT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대형 통신사 KT 이용자 분들을 위해 KT 자회사인 KT M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알뜰폰 요금제 썸네일

 알뜰폰은무엇인가

알뜰폰 사업자는 2012년 처음 사업을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혁신적인 알뜰폰 요금제 가입 시스템의 장점은 소비자는 기존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유심칩만 변경하고, 유심칩을 변경하여 요금제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같이 간편하게 통신사를 변경할 수 있어 알뜰폰 시장은 짧은 기간 엄청난 성장 했습니다. 알뜰폰은 대형 통신사인 KT, SKT, LG U+의 이동 통신망을 임대하여 동일한 성능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전화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통신비 부담을 덜어주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 가입방법 알아보기

 알뜰폰 요금제 시장 상황

최근 알뜰폰요금제 시장도 기술의 발전에 맞춰 5G 전용 요금제를 하나씩 출시하고 있으며, 아울러 시장의 초기 문제였던 고객 서비스 센터 부족과 컨설턴트 부족으로 불만족 서비스가 크게 개선되어 알뜰폰 시장이 점차 안정적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통신망 이용하는데 불편할까?

KT에서는 KT m모바일을 자회사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자회사인 KT m모바일은 KT와 동일한 통신망을 이용하여 KT와 동일한 통화 품질을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초창기에는 통신망이 열악하고 통화 품질이 좋지 않다는 소문이 있었고 사람들은 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로 전환하는 것을 기피하였습니다. 하지만. 알뜰폰 통신사에 연락하시면 동일한 통신망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 단점 알아보기

 KT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다음 KT 알뜰폰 요금제 검색결과 값 화면KT M모바일 홈페이지 사진

KT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의 한 달 데이터 또는 통화사용량을 보고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여 자신이 어느 정도 쓰는지 가늠이 안되어도 알뜰폰 요금제는 대형 통신사와는 다르게 약정할인이란 것을 하지 않고 개통을 하기 때문에 다음 달이면 요금제 수준을 한 단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단 한 달에 한 번만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알뜰폰요금제 변경 알아보기

 Super Save M mobile모바일 요금제(SSM요금제)

SSM 요금제 리스트 사진

저는 SSM요금제에서 추천을 드리고 싶은 요금제는 데이터 맘껏 15GM+/100분, 모두 다 맘껏 100GB+(시즌), 모두 다 맘껏 11GB+의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이 요금제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이며 사용하면서 유튜브 영상 시청 등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지 않을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과금 없는 내 맘대로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 리스트

추가과금없는 내맘대로 요금제에서 강조하는 것은 월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을 하여도 조금 느린 속도로 인터넷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들을 보기 좋게 모아둔 것입니다.

 음성과 데이터를 선택하는 나만의 요금제

이 요금제의 특징은 자신이 월 데이터 및 통화시간, 문자를 얼마나 사용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으로 자신이 데이터를 많이 쓴다면 데이터를 늘리고 자신은 월중 통화를 많이 한다 싶으면 통화시간이 긴 요금상품을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이 월에 데이터 또는 통화시간을 얼마 정도 사용해왔는지 파악을 하셔야 합니다.

 롯데멤버스 요금제

L포인트 요금제

매월 L포인트를 적립하여 L포인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LTE 단말 결합 요금제

청소년 시니어에게 추천할 수 있는 요금제 리스트

이 요금제 시리지는 가정에 청소년, 또는 노부모님을 모시고 계신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요금제들인데요. 이 결합 요금제 상품은 청소년 안심요금제와 시니어 전용 요금제 등이 따로 있어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 또는 노부모님을 모시고 계신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요금제 상품들입니다.

'핸드푠 요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뜰폰 요금제 가입방법  (0) 2021.03.17
알뜰폰 요금제 단점 알아보기  (0) 2021.03.17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0) 2020.11.06
SK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0) 2020.11.01
안녕하세요  (0) 2020.06.18